비동기 대기가 추가 스레드를 생성하지 않는 경우 애플리케이션의 응답성을 어떻게 높입니까?
몇 번이고 반복해서, 나는 그것이 사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async
-await
추가 스레드는 생성되지 않습니다.컴퓨터가 한 번에 하나 이상의 작업을 수행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과 같기 때문에 말이 안 됩니다.
- 실제로 한 번에 두 가지 이상의 작업 수행(병렬 실행, 여러 프로세서 사용)
- 작업을 스케줄링하고 전환하여 시뮬레이션(A 조금, B 조금, A 조금 등)
그래서 만약에async
-await
두 가지 모두 해당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애플리케이션이 응답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까?스레드가 하나뿐인 경우 메서드를 호출하면 다른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메서드가 완료되기를 기다리는 것을 의미하며, 메서드 내부의 메서드는 계속하기 전에 결과를 기다려야 합니다.
사실, 비동기/대기는 그렇게 마법적이지 않습니다.전체 주제는 상당히 광범위하지만 질문에 대한 신속하면서도 충분히 완벽한 답변을 위해서는 우리가 대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Windows Forms 응용 프로그램에서 간단한 버튼 클릭 이벤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public async void button1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Console.WriteLine("before awaiting");
await GetSomethingAsync();
Console.WriteLine("after awaiting");
}
저는 분명히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GetSomethingAsync
지금은 돌아오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2초 후에 완료될 것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전통적인 비동기 환경에서 버튼 클릭 이벤트 핸들러는 다음과 같습니다.
public void button1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Console.WriteLine("before waiting");
DoSomethingThatTakes2Seconds();
Console.WriteLine("after waiting");
}
양식의 버튼을 클릭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약 2초 동안 정지된 것처럼 보이고 이 방법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무슨 일이 일어나냐면, "메시지 펌프" 즉, 기본적으로 루프가 차단됩니다.
이 루프는 계속해서 창에 "마우스를 이동하거나 클릭한 것과 같은 작업을 수행한 사람이 있습니까?"라고 묻습니다.제가 뭔가를 다시 칠해야 하나요?그렇다면, 말해줘!"라고 말한 다음 "뭔가"를 처리합니다.가 " Windows에서)을, "button1"("button1"")이라고 .button1_Click
이 까지 이 로 고정됩니다.이 메서드가 돌아올 때까지 이 루프는 대기 상태로 고정됩니다.이 작업은 2초가 소요되며, 이 동안 어떠한 메시지도 처리되지 않습니다.
창을 다루는 대부분의 작업은 메시지를 사용하여 수행되는데, 이는 메시지 루프가 메시지 펌핑을 중단하면 단 1초라도 사용자가 빠르게 알아차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예를 들어 메모장이나 다른 프로그램을 자신의 프로그램 위로 이동한 다음 다시 이동하면 프로그램에 갑자기 다시 표시된 창의 영역을 나타내는 페인트 메시지가 대량으로 전송됩니다.이러한 메시지를 처리하는 메시지 루프가 무언가를 기다리는 동안 차단된 경우에는 그림이 그려지지 않습니다.
첫 에서 첫번째예에서,▁in서에예▁the▁so,째,async/await
새로운 스레드를 만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자, 당신의 방법은 둘로 나뉘게 됩니다.이것은 광범위한 주제 유형 중 하나이므로 너무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겠지만 방법은 다음 두 가지로 나뉩니다.
- 는으로 모든 .
await
의 전포여하함를로의 하여.GetSomethingAsync
- 뒤에 오는 모든
await
그림:
code... code... code... await X(); ... code... code... code...
재배열:
code... code... code... var x = X(); await X; code... code... code...
^ ^ ^ ^
+---- portion 1 -------------------+ +---- portion 2 ------+
기본적으로 메소드는 다음과 같이 실행됩니다.
은 모지든것실을다니행합까까지 합니다.
await
그것은 그것을 부릅니다.
GetSomethingAsync
방법, 그것의 일을 하고, 미래에 2초를 완료할 것을 반환합니다.지금까지 우리는 메시지 루프에서 호출된 메인 스레드에서 발생하는 button1_Click에 대한 원래 호출 안에 있습니다.으로 이어지는
await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UI가 계속 고정됩니다.우리의 예에서,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야, 뭐야...
await
키워드는 약간의 영리한 컴파일러 마법과 함께 기본적으로 "좋아, 있잖아, 나는 여기 버튼 클릭 이벤트 핸들러에서 간단히 돌아올 거야.당신이 (우리가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완료되면, 아직 실행할 코드가 남아 있기 때문에 알려주십시오."실제로 SynchronizationContext 클래스는 현재 실행 중인 실제 동기화 컨텍스트에 따라 실행 대기열에 있음을 알립니다.Windows Forms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컨텍스트 클래스는 메시지 루프가 펌핑하는 대기열을 사용하여 대기열에 넣습니다.
다시 메시지 루프로 돌아가 창을 이동하거나 크기를 조정하거나 다른 버튼을 클릭하는 등 메시지 펌핑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경우 UI가 다시 반응하여 다른 버튼 클릭을 처리하고 크기를 조정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다시 그리기를 수행하여 정지되지 않도록 합니다.
2초 후에 완료되기를 기다리는 것과 지금 일어나는 일은 메시지 루프가 보고 있는 대기열에 "이봐, 실행할 코드가 더 있어"라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코드는 대기 후의 모든 코드입니다.
가 그기본적으로 는 "다시 입력"하고을 ".
await
나머지 방법을 계속 실행합니다.되므로 이 가 사용하지 긴 이 코드는 메시지 루프에서 다시 호출됩니다.async/await
은 다시 , 를 차단할 것입니다.
여기 후드 아래에는 움직이는 부품이 많이 있으므로 여기에 더 많은 정보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필요하십니까?"라고 말하려고 했지만, 이 주제는 상당히 광범위하고 이러한 움직이는 부품 중 일부를 아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변함없이 비동기/대기는 여전히 누출되는 개념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기본적인 제한 사항과 문제 중 일부는 여전히 주변 코드로 유출되고, 그렇지 않으면 일반적으로 아무 이유 없이 임의로 중단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디버깅해야 합니다.
- 비동기 및 대기를 사용한 비동기 프로그래밍(C# 및 Visual Basic)
- 동기화 컨텍스트 클래스
- Stephen Cleary - 스레드가 없습니다. 읽을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 채널 9 - 매즈 토거젠:내부 C# 비동기 시계 한 대 값어치는 충분합니다!
에 좋요아, 에약만.GetSomethingAsync
2초 안에 완료될 스레드를 회전시킵니다.네, 그렇다면 분명히 새로운 실마리가 있습니다.그러나 이 스레드는 이 메서드의 비동기성 때문이 아니라 이 메서드의 프로그래머가 비동기 코드를 구현하기 위해 스레드를 선택했기 때문입니다.거의 모든 비동기 I/O는 스레드를 사용하지 않고 다른 것을 사용합니다. async/await
자체적으로 새로운 스레드를 생성하지는 않지만 "우리가 기다리는 것"은 스레드를 사용하여 구현될 수 있습니다.
.NET에는 스레드를 자체적으로 회전시킬 필요는 없지만 비동기식인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 웹 요청(및 시간이 걸리는 다른 많은 네트워크 관련 사항)
- 비동기식 파일 읽기 및 쓰기
- 더, 에 " 많은경우인, 의클스래다에/터페이스음과됩/다니같은메이름신"라는 이름의 좋은 .
SomethingSomethingAsync
또는BeginSomething
그리고.EndSomething
그고거기에리가 있습니다.IAsyncResult
관련된.
보통 이런 것들은 후드 아래에 있는 나사산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좋아요, 그럼 "광범위한 주제"를 원하는 건가요?
그럼 Try Roslin에게 버튼 클릭에 대해 물어보겠습니다.
저는 여기서 완전 생성된 클래스에 링크하지는 않겠지만 꽤 잔인한 것입니다.
저는 제 블로그 게시물 There Is No Thread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요약하자면, 최신 I/O 시스템은 DMA(Direct Memory Access)를 많이 사용합니다.네트워크 카드, 비디오 카드, HDD 컨트롤러, 직렬/병렬 포트 등에는 전용 프로세서가 있습니다.이러한 프로세서는 메모리 버스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으며 CPU와 완전히 독립적으로 읽기/쓰기를 처리합니다.CPU는 데이터가 포함된 메모리의 위치를 장치에 알리기만 하면 되며, 장치가 CPU에 읽기/쓰기가 완료되었음을 알리는 인터럽트를 발생시킬 때까지 자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이동 중이면 CPU에서 수행할 작업이 없으므로 스레드가 없습니다.
컴퓨터가 한 번에 하나 이상의 작업을 수행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1) 실제로 한 번에 하나 이상의 작업을 수행하는 것, (2) 작업을 예약하고 작업을 전환하여 시뮬레이션하는 것입니다.그래서 비동기 대기가 두 가지 모두를 수행하지 않는다면,
기다림은 그것들 중 어느 것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기억하세요, 목적은await
동기식 코드를 마법적으로 비동기식으로 만들지 않습니다.비동기 코드를 호출할 때 동기 코드를 작성할 때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대기는 높은 지연 시간 작업을 사용하는 코드를 낮은 지연 시간 작업을 사용하는 코드처럼 만드는 것입니다.이러한 지연 시간이 긴 작업은 스레드에 있을 수도 있고, 특수 용도의 하드웨어에 있을 수도 있으며, 작업을 잘게 찢어 나중에 UI 스레드에서 처리하기 위해 메시지 대기열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그들은 비동기성을 달성하기 위해 무언가를 하고 있지만, 그들은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Wait(대기)를 사용하면 해당 비동기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는 당신이 세 번째 옵션을 놓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우리 노인들은 -- 오늘날 랩 음악을 하는 아이들은 -- 제 잔디밭에서 내려와야 합니다 -- 1990년대 초반의 윈도우의 세계를 기억합니다.멀티 CPU 시스템과 스레드 스케줄러가 없었습니다.두 개의 Windows 앱을 동시에 실행하려면 양보해야 합니다.멀티태스킹은 협조적이었습니다.OS는 실행되는 프로세스를 알려주고, 잘못된 동작을 하면 다른 모든 프로세스가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그것은 그것이 항복할 때까지 실행되고, 어떻게든 그것은 OS가 다음 번에 그것을 다시 제어할 때 멈춘 곳에서 어떻게 손을 떼는지 알아야 합니다.단일 스레드 비동기 코드는 "수익률" 대신 "대기"를 사용하여 매우 유사합니다.Waiting은 "여기서 멈춘 곳을 기억하고 다른 사람이 잠시 뛰게 할 것입니다. 대기 중인 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전화하여 중단했던 곳에서 다시 시작하겠습니다."라는 의미입니다.윈도우 3일 때처럼 앱의 응답성이 얼마나 향상되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메서드 호출은 메서드가 완료되기를 기다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잃어버린 열쇠가 있습니다.메소드는 작업이 완료되기 전에 반환될 수 있습니다.이것이 바로 비동기의 본질입니다.메서드가 반환되면 "이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완료되면 수행할 작업을 알려주십시오."를 의미하는 작업이 반환됩니다.메소드가 돌아왔음에도 불구하고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대기 연산자가 나오기 전에, 당신은 우리가 완료 후에 해야 할 일이 있지만, 반환과 완료가 동기화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다루기 위해 스위스 치즈에 스파게티처럼 생긴 코드를 작성해야 했습니다.대기를 사용하면 실제로 동기화되지 않고 반환과 완료가 동기화된 것처럼 보이는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await
그리고.async
스레드가 아닌 태스크를 사용합니다.
프레임워크에는 작업 개체 형식으로 일부 작업을 실행할 준비가 된 스레드 풀이 있습니다. 풀에 작업을 제출하면 작업 작업 메서드를 호출할 사용 가능한 기존 스레드를1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만드는 것은 새 스레드를 만드는 것보다 훨씬 빠른 새 개체를 만드는 것입니다.
작업에 계속을 연결할 수 있는 경우 스레드가 끝나면 실행할 새 작업 개체입니다.
때부터async/await
새 스레드를 만들지 않는 작업을 사용합니다.
인터럽트 프로그래밍 기술은 모든 최신 운영 체제에서 널리 사용되지만, 저는 그것들이 여기에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음을 사용하여 단일 CPU에서 두 개의 CPU 결합 작업을 병렬로 실행(실제 인터리브)할 수 있습니다.aysnc/await
.
이는 단순히 OS가 큐잉 IORP를 지원한다는 사실만으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컴파일러가 변환된 것을 마지막으로 확인했습니다.async
방법은 DFA로, 작업은 단계로 나뉘며, 각 단계는 다음으로 끝납니다.await
설명.
그await
작업을 시작하고 계속 연결하여 다음 단계를 실행합니다.
개념 예제로서, 여기 의사 코드 예제가 있습니다.
명확성을 위해 그리고 제가 모든 세부 사항을 정확히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에 일이 단순화되고 있습니다.
method:
instr1
instr2
await task1
instr3
instr4
await task2
instr5
return value
이런 식으로 변형됩니다.
int state = 0;
Task nextStep()
{
switch (state)
{
case 0:
instr1;
instr2;
state = 1;
task1.addContinuation(nextStep());
task1.start();
return task1;
case 1:
instr3;
instr4;
state = 2;
task2.addContinuation(nextStep());
task2.start();
return task2;
case 2:
instr5;
state = 0;
task3 = new Task();
task3.setResult(value);
task3.setCompleted();
return task3;
}
}
method:
nextStep();
1 실제로 풀에는 태스크 생성 정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누군가가 이 질문을 해서 정말 기쁩니다. 왜냐하면 저는 오랫동안 동시성을 위해 스레드가 필요하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제가 처음 이벤트 루프를 봤을 때, 저는 그것이 거짓말이라고 생각했습니다.저는 "이 코드가 하나의 스레드에서 실행된다면 동시에 실행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이것은 제가 이미 동시성과 병렬성의 차이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은 후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제가 직접 조사한 결과, 사라진 부분을 발견했습니다. 특히, IO 멀티플렉싱은 다양한 커널에 의해 다른 이름으로 구현되었습니다.select()
,poll()
,epoll()
,kqueue()
이러한 시스템 호출은 구현 세부 정보는 다르지만 감시할 파일 설명자 집합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그런 다음 감시된 파일 설명자 중 하나가 변경될 때까지 차단하는 다른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련의 IO 이벤트(기본 이벤트 루프)를 대기하고 완료되는 첫 번째 이벤트를 처리한 다음 이벤트 루프에 대한 제어를 다시 제공할 수 있습니다.헹구고 반복합니다.
이것은 어떻게 작동합니까?간단히 말해 커널과 하드웨어 수준의 마법이라는 것입니다.컴퓨터에는 CPU 외에도 많은 구성 요소가 있으며 이러한 구성 요소는 병렬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커널은 이러한 장치를 제어하고 장치와 직접 통신하여 특정 신호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IO 다중 시스템 호출은 node.js 또는 Tornado와 같은 단일 스레드 이벤트 루프의 기본 구성 요소입니다.이 신이당 때.await
특정 사건(해당 사건의 완료)을 지켜본 다음 주 사건 루프에 제어권을 다시 부여하는 함수입니다.보고 있는 이벤트가 완료되면 기능이 중단된 위치에서 픽업됩니다.이와 같이 계산을 일시 중단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함수를 코루틴이라고 합니다.
제가 이 모든 것을 보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기술적으로 매우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적어도 :) 도움이 됩니다.
기계에서 발생하는 처리(계산)에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CPU에서 발생하는 처리
- 다른 프로세서(GPU, 네트워크 카드 등)에서 발생하는 처리를 IO라고 부릅니다.
따라서 컴파일 후 소스 코드를 작성할 때 사용하는 개체에 따라(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처리는 CPU 바인딩 또는 IO 바인딩이 되며, 실제로는 이 둘의 조합에 바인딩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
- 의 쓰기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FileStream
개체(즉 스트림), 처리는 1% CPU 바인딩, 99% IO 바인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의 쓰기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NetworkStream
개체(즉 스트림), 처리는 1% CPU 바인딩, 99% IO 바인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의 쓰기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Memorystream
개체(즉 스트림), 처리는 100% CPU 바인딩됩니다.
볼 때, 제가 하는 보다시피프, 객지관의볼때서, 항고있지하만스액, 세는상저점, 시에머래로그향체mer▁point있지▁so고하,▁a,Stream
개체 아래에서 발생하는 작업은 개체의 최종 유형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제, 상황을 최적화하기 위해, 가능하거나 필요한 경우 코드를 병렬로 실행할 수 있는 것이 유용합니다(비동기식이라는 단어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예:
- 데스크톱 앱에서 문서를 인쇄하고 싶지만 기다리고 싶지 않습니다.
- 내 웹 서버는 여러 클라이언트를 동시에 서버로 사용하며, 각 클라이언트는 페이지를 병렬로 사용합니다(직렬화되지 않음).
비동기/대기 전에 기본적으로 이에 대한 두 가지 솔루션이 있었습니다.
- 스레드.스레드 및 스레드 풀 클래스를 사용하여 비교적 사용하기 쉬웠습니다.스레드는 CPU만 바인딩됩니다.
- "구" Begin/End/AsyncCallback 비동기식 프로그래밍 모델.이것은 단지 모델일 뿐이며, 여러분이 CPU나 IO에 속박될 것인지를 알려주지는 않습니다.Socket 또는 FileStream 클래스를 보면 IO 바인딩되어 있습니다. 이는 멋진 일이지만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비동기 / 대기는 작업 개념에 기반한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모델일 뿐입니다.CPU 바인딩 작업을 위한 스레드 또는 스레드 풀보다 사용하기가 조금 더 쉽고, 이전의 시작/종료 모델보다 훨씬 사용하기 쉽습니다.그러나 언더커버는 두 가지 모두에 대해 매우 정교한 기능을 갖춘 포장지일 뿐입니다.
따라서 진정한 성공은 CPU를 사용하지 않는 작업인 IO Bound 작업에 대부분 의존하지만 비동기/대기는 여전히 프로그래밍 모델일 뿐이며, 최종적으로 처리가 어떻게/어디서 이루어질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즉, 클래스에 "DoSomethingAsync" 메서드가 반환되어 있기 때문에 CPU 바인딩(특히 취소 토큰 매개 변수가 없는 경우) 또는 IO 바인딩(아마도 필수일 것임을 의미) 또는 둘 다(모델이 상당히 바이러스적이기 때문에)이라고 가정할 수 없습니다.결합과 잠재적 이익은 결국 매우 혼합되어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emoryStream에서 비동기/대기를 사용하여 쓰기 작업을 수행하면 CPU 바인딩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아마도 CPU의 이점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파일 및 네트워크 스트림의 이점은 분명합니다.
저는 에릭 리퍼트나 라세 V. 칼슨,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단지 이 질문의 또 다른 측면에 주목하고 싶습니다. 제가 분명히 언급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용사를 합니다.await
그 자체로는 당신의 시각적인 반응을 만들지 않습니다.UI 스레드 블록에서 대기 중인 방법으로 어떤 작업을 수행하더라도 대기 불가능 버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UI를 차단합니다.
새 스레드를 생성하거나 완료 포트(현재 스레드에서 실행을 반환하고 완료 포트가 신호를 받을 때마다 계속하기 위해 다른 것을 호출함)를 사용하도록 대기 메서드를 구체적으로 작성해야 합니다.그런데 이 부분은 다른 답변에서도 잘 설명이 돼 있습니다.
저는 그것을 아래에서 설명하려고 노력합니다.누군가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Pascal에서 DOS로 간단한 게임을 만들었을 때 저는 그곳에 있었고, 그렇게 했고, 그것을 재창조했습니다. (좋은 옛날...)
모든 이벤트 기반 애플리케이션에는 다음과 같은 이벤트 루프가 있습니다.
while (getMessage(out message)) // pseudo-code
{
dispatchMessage(message); // pseudo-code
}
프레임워크는 일반적으로 이 세부사항을 숨기지만 이 세부사항은 존재합니다.getMessage 기능은 이벤트 큐에서 다음 이벤트를 읽거나 이벤트가 발생할 때까지 기다립니다(마우스 이동, 키다운, 키업, 클릭 등).그런 다음 dispatchMessage는 해당 이벤트 핸들러로 이벤트를 디스패치합니다.그런 다음 루프를 종료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종료 이벤트가 발생할 때까지 다음 이벤트 등을 기다립니다.
이벤트 루프가 더 많은 이벤트를 폴링할 수 있고 UI가 응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이벤트 핸들러가 빠르게 실행되어야 합니다.버튼을 클릭하면 이와 같은 고가의 작업이 트리거되면 어떻게 됩니까?
void expensiveOperation()
{
for (int i = 0; i < 1000; i++)
{
Thread.Sleep(10);
}
}
컨트롤이 기능 내에 유지되는 동안 10초 동안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UI가 응답하지 않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작업을 신속하게 실행할 수 있는 작은 부분으로 분할해야 합니다.즉, 한 번의 이벤트에서 전체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작업의 일부를 수행한 다음 다른 이벤트를 이벤트 대기열에 게시하여 계속 진행을 요청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void expensiveOperation()
{
doIteration(0);
}
void doIteration(int i)
{
if (i >= 1000) return;
Thread.Sleep(10); // Do a piece of work.
postFunctionCallMessage(() => {doIteration(i + 1);}); // Pseudo code.
}
이 경우 첫 번째 반복만 실행되고 다음 반복을 실행하기 위해 이벤트 대기열에 메시지를 게시하고 반환합니다.그것이 우리의 예입니다.postFunctionCallMessage
유사 함수는 "call this function" 이벤트를 큐에 넣으므로 이벤트 디스패처가 이벤트에 도달하면 호출합니다.따라서 다른 모든 GUI 이벤트도 장시간 실행되는 작업의 일부를 지속적으로 실행하면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장시간 실행 중인 작업이 실행되는 동안에는 해당 작업의 계속 이벤트가 항상 이벤트 대기열에 있습니다.그래서 당신은 기본적으로 당신만의 작업 스케줄러를 발명했습니다.대기열의 계속 이벤트는 실행 중인 "프로세스"입니다.이것은 운영 체제가 계속 이벤트를 보내고 스케줄러 루프로 돌아가는 것을 제외하고는 OS가 컨텍스트 전환 코드를 등록한 CPU의 타이머 인터럽트를 통해 수행되므로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하지만 여기서 당신은 당신 자신의 스케줄러를 작성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는 신경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긴 실행 작업을 작은 청크로 나누고 연속 이벤트를 전송하여 GUI와 병렬로 단일 스레드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이 이이일인아다니입어이디의 입니다.Task
하고 업수라고 때. 그것은 작품을 나타내고 당신이 전화를 할 때..ContinueWith
현재 조각이 완료되고 반환 값이 연속으로 전달될 때 다음 조각으로 호출할 함수를 정의합니다.그러나 이 모든 체인 작업을 수동으로 작은 조각으로 나누는 것은 번거로운 작업이며 논리의 레이아웃을 완전히 엉망으로 만듭니다. 왜냐하면 전체 백그라운드 작업 코드는 기본적으로.ContinueWith
엉망입니다. 여기가 컴파일러가 도와주는 곳입니다.이 모든 것이 후드 아래에서 여러분을 위해 연결되고 계속됩니다.라고 말할 때await
당신은 컴파일러에게 "여기서 멈추고, 나머지 함수를 계속 작업으로 추가하라"고 말합니다.나머지는 컴파일러가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이 작업 조각 체인은 스레드 생성을 포함하지 않으며 조각이 작을 때 주 스레드의 이벤트 루프에서 예약할 수 있지만 실제로 작업을 실행하는 작업자 스레드 풀이 있습니다.이를 통해 CPU 코어를 더 잘 활용할 수 있으며 개발자가 수동으로 작성한 긴 작업(메인 스레드 대신 작업자 스레드를 차단함)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기타 답변 요약:
비동기/대기는 일반적으로 IO 바인딩 작업을 위해 생성되며, 이를 사용하여 호출 스레드를 차단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기능은 UI 스레드가 백그라운드 작업(예: 원격 서버에서 표시할 데이터 가져오기)을 수행하는 동안 응답성을 유지하도록 보장할 수 있으므로 특히 유용합니다.
비동기는 자체 스레드를 생성하지 않습니다.호출 메서드의 스레드는 대기를 찾을 때까지 비동기 메서드를 실행하는 데 사용됩니다.그러면 동일한 스레드가 비동기 메서드 호출을 넘어 나머지 호출 메서드를 계속 실행합니다.호출된 비동기 메서드 내에서 대기 모드에서 돌아온 후 스레드 풀의 스레드를 사용하여 메서드의 미리 알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별도의 스레드가 그림에 표시되는 유일한 위치입니다.
이것이 질문에 직접적으로 답하지는 않지만, 몇 가지 흥미로운 추가 정보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비동기 및 대기는 자체적으로 새 스레드를 만들지 않습니다.그러나 비동기 대기를 사용하는 위치에 따라 대기 전 동기화 부분이 대기 후 동기화 부분과 다른 스레드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예: ASP.NET 및 ASP.NET 코어가 다르게 작동함).
UI-Thread 기반 응용 프로그램(WinForms, WPF)에서는 전후에 동일한 스레드에 있게 됩니다.스레드에서 를 사용하는 , 는 그나스레풀비서대사경우동에는용, 기음이이의스레드후과전다러하드를기레드스▁but▁the▁before▁thread▁the스레,드▁and▁thread의후이▁asyn▁after▁a.await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로정말.async await
체인은 CLR 컴파일러에 의해 생성된 상태 기계입니다.
async await
그러나 TPL이 태스크를 실행하기 위해 스레드 풀을 사용하는 스레드를 사용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차단되지 않는 이유는 상태 기계가 실행할 공동 루틴을 결정하고, 반복하고, 확인하고, 다시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
비동기식 C# 및 F#(III): 어떻게 작동합니까? - 토마스 페트리섹
편집:
알겠습니다. 제가 한 말이 틀린 것 같습니다.하지만 국가 기계가 중요한 자산이라는 것을 지적해야 합니다.async await
비동기 I/O를 사용하더라도 작업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도우미가 필요하므로 상태 기계가 필요하고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루틴을 결정해야 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7419572/if-async-await-doesnt-create-any-additional-threads-then-how-does-it-make-app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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