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 4는 "Attaching to (app name)"에 행업합니다.
방금 Xcode 4로 업그레이드했는데 어떤 이유에서인지 시뮬레이터나 iOS 기기에서 앱이 실행되지 않습니다.Xcode 3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었습니다만, 지금 누르면 「Attaching to...」로 프로그램이 정지합니다.이 문제에 도움이 될 만한 다른 정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요약하면 이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 시뮬레이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Building Phase -> Copy Bundle Resources에 Info.plist 파일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 프로젝트에 폴더 참조로 추가된 리소스 폴더(파란색 폴더 아이콘).그것이 문제의 원인이 되어 폴더를 그룹으로 추가하자 문제가 해소되었습니다.
고쳤다!!이것이 몇몇 사람들이 매우 좌절감을 주는 몇 시간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왼쪽 창(맨 위)에서 프로젝트 이름을 클릭합니다.그러면 오른쪽에 XCode 3의 프로젝트/타깃 에디터와 같은 새로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 맨 위에 있는 빌드 설정을 클릭합니다.
- 「패키징」에서는, 제품명이 모든 빌드에 대해서 같게 되어 있는 것과 같은 것을 확인해 주세요.예를 들어 XCode가 "Attaching to myLCBO"에서 행하고 있지만 제품명이 "LCBO Finder"인 경우 빌드되지 않습니다.개발 도중에 앱 이름을 변경했기 때문에 그것은 바로 제 문제였습니다.
우리의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Project ]> [ Edit Schemes ]> [ Run ]에서 선택합니다.
GDB
로로 합니다.None
(이것들)을 참조해 주세요.
Apple Developer Forums에서 찾은 힌트:
Project Name으로 이동합니다.xcodeproj/ 디렉토리를 지정하고 사용자 ID로 명명된 이름을 삭제합니다.프로젝트를 xcode로 다시 열면 모든 프로젝트가 다시 생성되고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적어도 내겐 그랬다.
.build
디렉토리로 이동합니다.
또2 다른 힌트는 Organizer(주최자)(Shift ⇧xcode 4)로 이동하여 Projects(프로젝트)를 선택하고 왼쪽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한 다음 Derived Data(파생 데이터) 오른쪽에 있는 Delete...(삭제...) 버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또, 컴퓨터를 재기동해 재시도 할 수 있는, 일반적인 힌트를 잊지 말아 주세요.
행운을 빕니다.
제공된 솔루션은 내 경우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XCode 4에만 해당) [Product]-> [ Edit Scheme ]으로 이동해야 합니다.그런 다음 "실행" 방식을 선택하고 활성화되지 않은 "자동"으로 표시합니다.
도움이 됐으면 좋겠는데
위에서 여러 번 시도했지만 여전히 이 문제를 해결하려는 모든 사용자는 iPhone Simulator를 재설정해 보십시오.
Simulator > Device > Erase All Content and Settings...
이렇게 하면 시뮬레이터에서 모든 앱이 지워지지만, 이제 시뮬레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Building Phase -> Copy Bundle Resources에 Info.plst 파일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그렇다면 목록에서 삭제하십시오!나는 일어날 수 있는 작은 실수지만, 일을 엉망으로 만드는 무언가:s
시뮬레이터를 재기동하는 것이 유효합니다. : )
또 하나의 가능한 해결책:Resources 폴더를 폴더 참조로 프로젝트에 추가했습니다(파란색 폴더 아이콘).그것이 문제의 원인이 되어 폴더를 그룹으로 추가하자 문제가 해소되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나에게 맞는 답을 찾았다:)
나를 위해.
프로젝트 설정 -> 목표 -> 빌드 단계 -> 설정 검증 -> 수행
이제 문제는 사라졌어요
:)
누군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 iOS 시뮬레이터 -> 내용 및 설정 리셋...
2) 프로젝트명, 스킴명, 타겟명이 동일한지 확인합니다."AppName" 및 "AppName"이 잘못되었습니다."AppName"과 "AppName" 또는 "AppName"과 "AppName"이어야 합니다.
3) XCode를 재시작하고 시뮬레이터를 종료합니다.
[ Build Settings ]-> [ Product Name ]의 프로젝트명.
[ Product - ]> [ Manage Schemes ]의 스킴명을 선택합니다.이름을 변경하려면 현재 방식을 한 번 클릭하십시오.
대상이 있는 프로젝트 열의 대상 이름입니다.이름을 변경하려면 현재 대상을 한 번 클릭합니다.
행운을 빌어요=)
Rob이 말한 것처럼 "identifier"는 기본적으로 "com"으로 읽혀야 합니다.귀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Your AppName" 실수로 "your company"를 변경했기 때문에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info.plist 파일이 복사 빌드 단계에 있을 때도 이 문제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Xcode가 경고할 때도 있고 그렇지 않을 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정말 이상하다.그러나 이 문제가 발생할 경우 info.plist가 복사 빌드 단계에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루트 소스 폴더에 있는 "resources"라는 이름의 폴더도 문제가 되었습니다.내부 빌드 이름 지정과 충돌하는 것 같습니다.
폴더 이름을 "res"로 바꾸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의 모든 것을 시험해 보았습니다만, 「새로운」솔루션은 시뮬레이터에 들어가, iOS 시뮬레이터의 메인 메뉴로 「컨텐츠와 설정 리셋」을 실행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기술적인 것은 아니지만 나에게는 효과가 있었다.
Attaching to Process(프로세스에 연결)가 xcode로 표시되고 잠시 동안 정지되면 iOS 시뮬레이터만 사용하고 Command + R을 눌러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문제없이 앱을 기동합니다. : )
모든 것을 시도해 봤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XCode 3의 오래된 프로젝트가 있습니다.프로젝트의 이름을 info.plist로 바꾸고 시뮬레이터를 재부팅하면 이후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Xcode 4에서 프로젝트 이름을 변경한 후 이 문제가 자주 발생하였습니다.
.plist 파일의 Bundle Identifier를 편집하여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이름을 변경하면 번들 식별자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com.yourcompany.${PRODUCT_NAME:rfc1034identifier}
다시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com.yourcompany.${PRODUCT_NAME}
Xcode의 행업을 중지하고 앱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나는 이것들 중 어느 것도 효과가 없었다.프로젝트에 2개의 info.plist 파일(info.plist 및 Project-info.plist 등 2개의 다른 이름이 있음)이 있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XCode는 혼란스러워졌습니다.방금 잘못된 플리스트 파일을 삭제했는데 작동했어요!
[ Product ]> [ Edit Scheme ]> [ Run ]> [ Info ]에서 디버거를 LLDB에서 GDB로 변경했습니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어요.문제는 로그인하여 시뮬레이터를 실행한 사용자가 한 명 더 있다는 것입니다.아이폰 시뮬레이터의 인스턴스는 서로 다른 사용자를 위해서라도 기계에서 실행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이 정보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나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은 다음과 같다.
XCode의 경우:
- 프로젝트명 클릭
- 대상 이름 클릭
- "빌드 설정"을 클릭합니다.
- '제품명' 콘텐츠 표시(삼각형 클릭)
- 모든 항목의 이름이 프로젝트 이름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예
- ★★myapp
- myapp 디버깅
- myapp 출시
- ★★myapp
- 예
- '도입' 콘텐츠 표시(삼각형 클릭)
- "IOS Deployment Target" 항목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예
- IOS 배치 타깃 IOS 3.0
- IOS 3.0 디버깅
- 릴리스 IOS 3.0
- IOS 배치 타깃 IOS 3.0
- 예
청소하고 도망가세요.
이것이 나에게 효과가 있었다.
Xcode에서 Product 메뉴로 이동하여 EDIT SKEMES를 선택합니다.
왼쪽 목록에서 Run YourAppName.app을 선택합니다.[실행 가능] 메뉴에서 [기타]를 선택합니다.
프로젝트 디렉토리에서 .app 파일을 찾아 선택합니다.
실행해 주세요.기능합니다. : )
Build Release에서 Build Debug로 스킴을 편집했을 때 이 문제가 발생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원래대로 되돌려서 동작했습니다. :)
나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
- "모니터"를 기동하여 걸려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gdb-i386-apple-darwin을 죽인다.
- iOS 시뮬레이터 재시작
내 해결책은 니브 이름을 수정하는 것입니다.(이전 iPad 버전에서는 nib 이름을 변경했지만 iPad nib 파일은 삭제했습니다).그러면 다시 잘 작동하게 됩니다.
위의 제안들은 모두 제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Resources 폴더와 컴파일을 추가한 후 app-name에 첨부하면 정지됩니다.Resources 폴더를 제거했지만 아직 행업 중입니다.프로젝트를 삭제하고 새 프로젝트(같은 이름으로)를 다시 작성했지만 아직 문제가 있습니다.다른 이름이었다면 괜찮아요.OS를 재기동했지만, 아직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 ps -ef | grep Xcode를 실행하여 모든 "Xcode" 프로세스를 종료합니다. 2. 시뮬레이터의 내용을 리셋하고 시뮬레이터를 종료합니다. 3. 제품 > 청소하여 빌드를 정리합니다. 4. 제품을 컴파일하여 실행합니다.이 시점에서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비슷한 문제를 안고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새 프로젝트에 다른 프로젝트를 포함시킨 후 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추가한 info.plist 및 .app 프로젝트를 삭제하십시오.
방금 같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시뮬레이터를 다시 시작해도 Xcode는 작동하지 않았지만 Mac을 다시 시작해도 잘 작동했습니다.
결국 그렇게 된 것이다.시뮬레이터를 멈춰야 했어요그런 다음 Mac OS X 10.6 코어 라이브러리 다운로드로 메시지가 변경됩니다.
새 사용자 계정을 만들고 계정으로 전환한 다음 XCode를 열고 프로젝트를 실행해 보십시오.다른 모든 제안을 시도해 보았으나 성공하지 못하여 다시 sim으로 실행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원래 계정이 작동하게 되었습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382968/xcode-4-hangs-at-attaching-to-app-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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